티스토리 뷰

 

사회가 외모지상주의를 만든다고는 하지만..사실, 예쁘고 잘생긴 외모를 싫어하는 사람은 없지요?

요샌 고등학교 졸업선물, 대학교 입학선물로 성형이나 다이어트를 해줄정도로 미용에 관한 관심이 뜨거운데..

자기 자신에 대한 외모를 가꾸고 좀 더 자신있게 어필하는 것 또한 경쟁력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중에서도 특히, 안면윤곽, 지방이식, 눈성형, 코성형등의 성형이나 시술등이 유행을 하고 있는데..

과거 이러한 성형이나 시술등은 대부분이 여성고객이었습니다. 하지만, 시대가 변하면서

부드러운 꽃미남외모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그러면서 남성들또한 외모에 민감해지고 있습니다. 

 

남성들의 외모중 성형을 한다면..가장 관심을 가질만한 곳은 역시 눈과 코입니다. 그중에서도 코성형은

좀 더 남성스럽고 잘생긴 이미지를 만들어주는데 한 몫 하지요.

 

오늘은 남자코성형은 물론..볼륨지방이식,쌍꺼풀,코성형,미드입체광대등 성형에 인지도 있고 정평이 나 있는

연세플러스 성형외과에서 코성형으로 성공한 코성형 후기, 코성형에 드는 코수술가격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봅니다.

 

 남자코성형 잘하는곳 연세플러스 성형외과 코성형 후기

오~ 같은사람 다른 느낌!!!

둘다 이미지가 나쁘진 않지만, 수수하고 털털한 동네오빠가 남자코성형만으로 멋진 간지남으로 변했네요.

이렇게 눈성형과 코성형만으로도 이미지가 바뀌다니..

사실, 원래 현승 형의 코성형 전 고민은 ↓↓↓ 이랬다고 하네요.

 

현승 형..유전자가 우월해서 부럽다는 말.. 이젠 별로 안부러울듯...ㅎ

 

 

 코성형과 함께 진행하면 성공할 수 있는 또다른 성형은?

사실, 코성형만으로 이미지를 모두 바꿀수는 없지요.

잘생긴 외모는 아니어도 얼굴 전체적으로 풍기는 이미지가 꽤 좋은 사람도 있고..

개인의 취향에 따라 눈이 매력인 사람, 코..또는 턱선등으로 터프한, 샤프한, 귀여운 사람들이 있으니까요.

하지만, 코성형등 자신의 단점을 보완하고 이미지 변신을 시도해본다면, 자신만의 색깔있는 이미지를 만들수 있겠죠.

 

코성형과 함께 진행하면 성공률이 배가되는 또다른 성형을 볼까요?

 

 코성형 수술가격이 궁금해..

코성형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코성형의 수술가격이 가장 먼저 궁금하실겁니다.

코성형이후에도 후회하지않고 만족을 할 수 있는 곳일까 걱정도 되기도 하지요.

연세플러스 성형외과를 기준으로 코성형, 쌍꺼풀등 몇가지 수술가격을 들여다보겠습니다... 

이정도 금액으로 당당하게 내 색깔을 찾을 수 있다면 그리 비싼건 아닌듯 합니다.

특히, 수술중에서도 가장 흔한 쌍꺼풀은 66만원, 코성형은 176만원인데..

현승 형의 코성형은 실리콘 보형물이 들어갑니다. 코성형시 가장많이 사용하는 실리콘 보형물의 장점은

인체내에서 변성이 되지 않으며, 이물이나 조직반응이 적어 염증 가능성이 적어 안전하다고 하네요.

또한, 모양이 우수하고 세련된 느낌이 나고 지지력이 좋아 맞춤형 수술이 용이한 보형물이라고 하니,

그동안 코성형을 고려하셨던 분들은 도전해볼만 할 듯 합니다.

 

 

코성형시 주의사항

*  코성형후 다음의 사항을 잘 따르면 좀 더 안정적이고 빠른 회복이 가능합니다.

1. 코성형후 수면시에는 똑바로 누운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지가 잘 안될 경우 한 쪽으로 코가 눌리면서 보형물의 위치가 틀어지거나 절골한 뼈의 교정부위가 입력에 의해

    모양의 변형이 올 수 있습니다.

2. 코성형후 대개 1주일간은 냉 찜질, 그 이후에는 온 찜질과 냉찜질을 병행하는 것이 좋고,

    3개월간은 부딪치는 등의 외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해야 합니다.

3. 코 외부의 봉합실은 1주일정도 후에 제거되고, 제거한 다음날부터 가볍게 세안도 가능합니다.

    코 안쪽의 실은 수술후 2주정도 경과후에 제거하는 경우가 일반적입니다.

4. 심한 운동은 최소 2개월이 경과된 후에 가능합니다.

    목욕탕, 찜질방, 사우나등 더운곳에 오래 있거나 운동을 강하게 하거나 술,담배,안경 착용등은 1개월간 금지합니다.

    또한 코성형후 심하게 코를 풀거나 비틀거나 만지는 것은 피해야 합니다.

 

 코성형 수술은 실력과 안전성이 검증된 곳에서

 

이미지를 바꿔보고자 코성형등 성형수술을 고려하고 있다면..실력과 안전성이 검증된 곳에서 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세플러스 성형외과는 여러보도자료와 성형후기를 통해 실력있는 의료진들이 환자 개개인마다의 만족도가 높은 곳으로

의료진들의 끊임없는 연구와 학술활동을 통한 풍부한 임상경험과 노하우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