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희 시어머님은 친구분들이 꽤 많으세요. 고등학교, 대학교, 경전모임등..
그중에 고등학교때부터 단짝인 친구분이 계시거든요. 40년이 넘은 우정. 거의 자매처럼 지내시더라구요.

얼마전 그 친구분의 생신이었답니다.  저희 어머님 제게 전화 주셨더라구요.
인터넷으로 꽃 좀 주문해달라구요. 케익과 샴폐인까지요.

저희 어머님, 인터넷 검색과 쇼핑도 모두 할줄 아시는 신세대이십니다.
제게 부탁한것은 단지 제가 젊기에 선물도 센스있게 하리라 생각하신거죠ㅡㅡ;

흠..그런데 전 이런거 안좋아합니다. 사실 센스도 없거니와 제가 직접 주는 선물이 아닌, 다른 사람이 또 다른 사람에게 주는건데 중간에 끼어있는거..ㅡㅡ^  왠지 찜찜하단 생각이 들거든요. 받는 사람이 좋아하면 다행이지만, 받은 선물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제게 그러하다 말도 못할테니까요.

여러분의 소중한 추천이 사랑퐁퐁이에게 기분좋은 하루를 만들어줍니다.
추천 꾸~욱 ^_____________^
 
암튼, 인터넷을 한참 뒤졌습니다.
최화정,윤종신,장윤정..많기도 많더라구요.
제가 연예인 꽃배달 서비스를 선택한 이유는 ㅋㅋ 어른들은 그들이 이미지로 먹고 사는 직업을 가지고 있기때문에 뭘 해도 섣불리, 소홀히 하지 않는다라고 생각하시기 때문이죠. 뭐, 맞죠ㅋ

전 윤종신 꽃배달을 선택했습니다ㅋㅋ

윤종신꽃배달 플라워365 홈페이지 바로가기 

왜냐면..순전히 윤종신이 아이아빠이기 때문이죠.
제가 아줌마다보니 아이들을 키우며 먹고살기 빠듯함을 알기에..ㅋㅋ
저로인해 돈을 벌면 아이들의 과자값이라도 보태지 않겠어요^^;
그렇게 단순한 생각을 가지고 사이트에 들어가봤답니다.

한참을 고민한 끝에 장미원형 꽃바구니를 선택했습니다. 크아~
바구니는 어머님이 원했던 스타일이었고(꽃다발보다는 쉬이 시들지 않으니까)
장미꽃 뭉치를 감싸고 있는 작은 저 꽃이 소국입니다.
제가 유난히도 좋아하는 국화. 제가 좋아서 골랐습니다ㅡㅡv
그리고 소국과 어울려있는 정체모를 풀들~이 꽃바구니를 풍성하게 해주는것처럼 보이더라구요.
 



특히나, 꽃이 비쌀때에는 가격에 맞추다보니 장미꽃이 몇송이 안들어간다고 들었답니다.
괜히 장미꽃만 있는 꽃바구니를 시켰다가는 너무 초라해보이지 않을까하는 노파심에..
(맞습니다. 제가 의심이 좀 많습니다ㅡㅡa)
그리고 실은, 제가 거의 1년을 꽃집 알바로 일해본적이 있거든요. 그래서 압니다ㅋ

어머님이 원하시던대로 꽃바구니와 케익, 샴페인까지 주문을 딸깍 했답니다^^

며칠뒤,

친구분이 좋아서 전화했더라면서 제게 말씀하시더라구요.
빈말인지 어쩐지는 모르겠지만,
꽃도 너무 예쁘고 장미꽃도 푸짐하게 왔다고 했습니다.
내심 걱정했는데 휴우~ 했죠^^
그래서 지금은 연예인 꽃배달 서비스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1인입니다.

회원가입하면 5,000원 적립, 구매시 5%할인, 적립은 10%라서
(쇼핑몰을 개인적으로 5년정도를 했었는데 이정도 혜택이면 짱임.
 또 꽃집 알바를 1년정도를 해봤는데 꽃바구니 마진 짱짱함ㅋ
 고로 이정도 혜택 당연한거임ㅋㅋ)
적립금으로 할인을 좀 받을 수 있을테니
곧 다가올 어버이날에 친정집에 보내볼까봐요^^

> 꽃배달 서비스를 하는 곳을 여러군데 알아봤는데요 그중에서 혜택이나 서비스가
요 3곳이 제일 낫더라구요. 필요하신분들 참고해 보세요^^

윤종신꽃배달 플라워365  상품구매시 5%할인, 10%적립, 적립금 5만원이상 현금교환, 통기타 꽃배달서비스, 각종 문화이벤트, 카드메세지, 리본문구, 기념일 계산 서비스, 전국/전지역 3시간내 배송서비스 
(주)99플라워 기분좋은 꽃배달 회원구매시 5%할인, 2%적립, 신규회원가입시 7,000원 적립,매일아침 9시 9명 반값할인,디카서비스, 표현하기 어려운 '경조사어'도우미,전국 2시간내 빠른배송 서비스
박혜경꽃배달 플라워친구   모든상품 구매시 5%할인,10%적립, 회원가입시 5,000원 적립, 카드메세지, 리본문구, 기념일 계산 서비스, 전국/전지역 3시간내 배송서비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