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머리털 나고 첨으로mp3란 놈을 구입했다..ㅋㅋㅋ
그리고 요놈을 차량과 연결...
 



우선 무선카팩(sound-on) 시가짹에 연결하고.
(요놈의 기능이 mp3 음원을 라디오 주파수로 바꿔주는 중계역할을 함.)
그다음 mp3(yepp-ro)와도 연결하면 끝..
근데 잡음이 좀있긴하다. 사실 무선카팩은 별로 안보구 마트에 있는거 구매했는데..
아무래도 잘못산거 같다....ㅠㅠ
그래도 mp3로 위안 삼으며 즐겁게 들을려구 한다. 
그리구 요즘은 mp3에서 동영상도 되더라~그 조그만 액정으로 영화와 드라마기타등등...
(그대신 인코딩을 해야 됨으로...귀찮긴 하다ㅋㅋ)
그래도 요즘 스마트폰액정 반정도 되는 요놈으로 영화가 나오니
귀엽다..(흠이라면 자막이 진짜 코딱지 만함)ㅎㅎㅎㅎ

요즘나온 mp3는 기능이 참 많은것 같다.
대략 이렇다.(밑에 글 참조)


모델명 YP-R0
일반
용량 4GB, 8GB
디스플레이(크기) 2.6"
디스플레이(해상도) 320x240(QVGA)
배터리 타입 리튬 폴리머
오디오 재생시간 (재생시간 기준 : 음량 15,
일반 음향모드 기준 , LCD 꺼짐)
30시간
비디오 재생시간 6시간
외관 색상 인디 블랙, 랩 핑크, 테크노 실버
잡음비 90dB with 20KHz LPF(based on 1KHz 0dB)
이어폰 출력 20mW/Ch. (16Ω 기준)
출력 주파수 범위 20Hz~20KHz
온도특성 -5~35℃ (23~95℉)
FM주파수 87.5~108.0MHz
FM 신호대 잡음비 55dB
파일포맷
MP3 지원
WMA 지원
ASF 지원
OGG 지원
FLAC 지원
WAV 지원
AAC 지원
JPEG 지원
WMV 지원
MPEG4(SVI) 지원
SVI 지원
MPG 지원
MP4 지원
BMP 지원
GIF 지원
AVI 지원
TXT 지원
PNG 지원
MOV 지원
M4V 지원
DivX 지원
XviD 지원
H.264 지원
사운드
적용음장 DNSe ™ 3.0
재생속도 조절 지원
튜너
FM 지원
부가기능-Music Management
Mobile Playlist (Favorite) 지원
PC Playlist 지원
데이터캐스팅(RSS) - Video/Music/Photo/Text 지원
파일 네비게이션 지원
부가기능-Visual
포토 뷰어 지원
포토 줌인 / 줌아웃 지원
포토 슬라이드쇼 지원
썸네일 보기 지원
Album Art 보기 지원
텍스트 뷰어 지원
자동가사 디스플레이 지원
배경화면 변경 지원
폰트 변경 지원
시계 / 세계시간 지원 / 미지원
화면 밝기 조절 지원
자동 전원 꺼짐 지원
부가기능-기타
다국어 메뉴 지원
다국어 폰트 지원
구간반복 지원
북마크 지원
펌웨어 지원
SD카드 지원
호환 OS
호환 OS Windows Vista, Windows XP
인터페이스
USB2.0 지원
외관 사양
제품 외관 크기 (WxHxD) 52 x 93 x 8.8 mm
제품 무게 (배터리 포함) 60g

뭐 대충 이렇단다^^






이쁜것. 즐겁게 쓰련다..
사용하다 더 좋은정보 있음 또 올려야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   2019/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