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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인에게 있어 스마트폰은 생활에 필수 아이템이죠. 뉴스검색,맛집검색은 물론, 생활에 필요한 모든 궁금증을 스마트폰이

해결해주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지하철이나 공공장소, 출퇴근시간에도 우리네 손에서는 스마트폰이 떨어질 줄을

모르죠. 또, 길을가다가도 TV를 보더라도 문득 생각나는 단어가 있다면 장소불문 언제어디서나 스마트폰으로 꺼내 검색하게

되지요. 이렇듯, 단순히 통화와 문자를 주고받던 과거와 달리 인터넷을 통한 검색기능이 생활에 굉장히 밀착되어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누구보다 홍보에 열을 올려 매출상승을 노려야할 사업체를 운영하시는 분들이라면 이점을 간과해서는 안되겠지요.

맛집을 예로 들어..프랜차이즈가 아닌 개인이 운영하는 사업체가 맛으로 소문이 났다고 한들 홍보가 되지 않는다면 매출에

대한 효과는 미비할 것입니다. 이럴때 입소문마케팅을 이용한 바이럴마케팅,온라인마케팅,모바일광고등을 활용하면 매출에

대한 상승효과는 어마어마하게 됩니다. 입소문마케팅을 이용한 바이럴마케팅,온라인마케팅,모바일광고는 병원이나 프랜차이점,

다이어트식품, 이혼이나 개인회생등의 법률, 또는 드러내놓고 광고하기 어려운 성인용품이나 성기능식품등, 이미 많은

업체들이 활용을 하고 있고 엄청난 효과를 보고 있지요.

[입소문마케팅을 이용한 바이럴마케팅,온라인마케팅,모바일광고. 리더스타임]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입소문마케팅을 이용한 바이럴마케팅,온라인마케팅,모바일광고를 대행해주는 업체들 또한

우후죽순으로 생겨나고 있습니다. 광고를 해야하는 사업주의 입장에서는 제대로되고 믿을수 있는 입소문마케팅을

이용한 바이럴마케팅,온라인마케팅,모바일광고업체들을 선택하는 것도 하나의 어려움이 될텐데요. 관심있는 고객에게

광고주 상품을 노출시키는 맞춤 타겟팅으로 광고 효율을 높일수 있는 리더스타임CPT가이 광고주들에게 큰 힘이 될 수

있습니다. 리더스타임CPT는 신개념 광고 플랫폼으로써 소비자의 관심분야를 파악하여 매칭되는 광고 송출로

구매전환을 유도하기때문에 낮은 광고비로 최대의 효율을 나타내는 타겟팅기법을 사용합니다.

 

 

리더스타임CPT 타겟팅 기법이란? 광고의 효율을 높여주는 리더스타임CPT 핵심기술!!

[입소문마케팅을 이용한 바이럴마케팅,온라인마케팅,모바일광고. 리더스타임]

1. 리더스타임CPT 타겟팅 기법 적용

리더스타임 타겟팅 기법이란 리더스타임의 모든 광고단위에 탑재되는 기능으로, 유저의 검색형태를 관찰하여 매체의

컨텐츠 내용을 분석해, 고객의 관심에 기반한 광고를 매칭해 송출하는 시스템입니다. 즉, 고객의 관심 내용을 파악해 그에

부합하는 광고를 보여줌으로써 소비자의 구매전환(CPA)을 유도할 수 있는 것이 리더스타임 타겟팅 기술입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다이어트'라는 키워드로 검색후 정보를 얻고자 블로그나 카페에 들어가면 고객의 관심에 기반한 '다이어트'에

관한 광고를 매칭해 송출하여 고객의 관심 -> 구매전환이 되도록 유도하는 것이지요.

2. 사용자 액션 체크기능 

"30초! 키보드/ 마우스 액션 체크'  30초이상 반응이 없을 경우 광고비 과금 정지(타임 컷)"

단계별로 고객이 광고주 사이트에 체류하는 시간을 체크(고객의 관심 기반),분석해 광고비가 과금됩니다. 그러나 고객이

접속한 광고주 사이트를 열어놓은채 다른 일을 하거나, 자리를 비운 경우에는 해당 광고주의 광고 상품에 대한 관심이

발생되었다고 보기 어렵습니다. 때문에 고객이 사이트로 유입된 후 각 단계에서 30초간 키보드 및 마우스 액션이 없을 경우

그 반응을 파악하여 광고비가 더이상 과금되지 않도록 하여 광고주를 보호하는 시스템입니다.

3. 부정클릭 대응

부정클릭, 무효클릭을 잡아 광고주를 보호!

ip변환 프로그램 또는 경쟁사의 악의적인 클릭등 기존 클릭 광고의 단점을 보안 할 수 있는 부정클릭 관련 접속자를 분석할

수 있는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습니다. 브라우저 및 쿠키등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변수에 대응하여 실제 발생한 광고 효과에

대한 과금으로 광고주를 보호하고 있습니다.

4. 모바일 반응

"시장이 커진 모바일 환경에 맞춰 자동 송출! 과금은 더 저렴하게"

모바일 환경에서 고객에게 보여지는 광고는 적절하게 사이즈를 조절해야 PC버전과 동일한 광고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리더스타임CPT는 모바일 접속시 자동으로 사이즈가 전환되어 최대의 광고 효과를 발생시키며, 모바일 과금은 PC버전의

80%로 책정하여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모바일 시장에서도 합리적인 광고비로 편리하게 광고가 가능합니다.

 

 

■ 타 광고로 효과를 못본경우, 처음 광고를 해보고자 시도하는 경우에도..리더스타임이 효과적인 이유!

 

[입소문마케팅을 이용한 바이럴마케팅,온라인마케팅,모바일광고. 리더스타임]

처음 광고를 시도해보고자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뭐가뭔지 복잡해 일단 광고를 해보고 보자!하시는 분들도 계실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입소문마케팅을 이용한 바이럴마케팅,온라인마케팅,모바일광고는 자칫 어마어마한 광고비에 비해

효과는 그닥..인 경우가 허다합니다.

"다이어트 검색을 했는데 광고는 입시관련 광고가..!"

이러한 경우라면 소비자는 무관심, 입시관련 광고를 내는 광고주는 애꿎은 광고비만 나가는 꼴이 될 것입니다. 이렇게

기존 광고들은 소비자의 관심에 맞도록 타켓팅되어 광고가 송출되기보다는 단순히 무작위한 광고노출은 물론, 노출되는

시간과 횟수, 클릭수등에 의지하여 광고비가 책정되기경우가 허다합니다.

"다이어트 검색, 오호 다이어트 좋은 닭가슴살! 이참에 식습관도 바꿔볼까?"

이에반해 리더스타임CPT는 고객이 검색하는 '다이어트'란 키워드가 타겟팅되어 추적되고 이를 기반으로 타겟팅된 키워드와

관련된 '다이어트에 좋은 닭가슴살'이란 내용의 광고가 송출되는 시스템이지요. 이렇게 키워드를 타겟팅된 광고는 광고효과를

높이고 광고비는 낮추는 광고주와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 있습니다!  만약, 사이트 접속 후

본인이 원하는 곳이 아니거나 사이트 별로인 경우라면 소비자는 주저없이 창을 닫아버리죠. 키워드 광고의 경우 1클릭당

비용이 지출되기 때문에 이렇게 사이트에 접속하는 비용을 모두 광고비로 지불하게 됩니다. 하지만, 리더스타임CPT는..? 

리더스타임CPT는 사이트 접속 후 5초이내에 이탈하는 클릭에 대해서는 광고 효과가 없는 것)무효 클릭)으로 판단, 광고비를

절대 과금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리더스타임CPT가 광고주에게 효과적인 광고가 될 수밖에 없는 이유일 것입니다.

 

 

바이럴마케팅,온라인마케팅,모바일광고가 잘 이루어지는 어떻게 확인할까? 광고 관리 시스템! 

[입소문마케팅을 이용한 바이럴마케팅,온라인마케팅,모바일광고. 리더스타임]

리더스타임의 바이럴마케팅,온라인마케팅,모바일광고의 효과는 리더스타임에서 제공하는 광고분석 리포트를 통해 각 광고

효과에 대한 상세한 운영 결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광고주는 해당 보고선 분석을 통해 효과적인 광고문안 및 배너 스타일을

손쉽게 변경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관리도중 궁금한 사항은 문의시 최대한 불편함이 없도록 응대가 진행되고 있는만큼

리더스타임 관리에 대한 어려움이 없습니다.

 

 

리더스타임CPT의 광고주 현황 및 광고성공사례 

▶ 리더스타임의 광고주 현황

[입소문마케팅을 이용한 바이럴마케팅,온라인마케팅,모바일광고. 리더스타임]

리더스타임을 이용하고 있는 광고주는 100여곳이 넘습니다. 많은 광고주들이 리더스타임을 선호하는 이유는 광고대비 낮은

광고비, 소비자에 대한 광고타겟팅의 정확성, 소비자의 시선을 잡을 수 있는 광고타입으로의 구매전환유도등이 있을 것입니다.

뿐만아니라  리더스타임은 광고를 직접 게재하는 리더스타임의 프로마케터(광고 게시자)를 1만명이상 보유하고 있기때문에 

고객의 원하는 키워드에 대한 타겟팅,구매유도율에 대한 차별화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때문에 리더스타임을

이용하고 있는 대부분의 광고주들은 대표적인 성공사례로 남고 있습니다.

▶ 리더스타임 성공사례

[입소문마케팅을 이용한 바이럴마케팅,온라인마케팅,모바일광고. 리더스타임]

리더스타임 성공사례가 되는 여러 광고주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리더스타임과의 높은 신뢰도로 오랜시간 함께 하고 있는

'스마트 법률 도우미'의 성공사례후기입니다. 역시 광고주들의 가장 큰 고민인 광고비에 대한 내용을 남겨주셨어요.

 

 

■ 성공하려면 바이럴마케팅,온라인마케팅,모바일광고의 메카. 리더스타임CPT!

[입소문마케팅을 이용한 바이럴마케팅,온라인마케팅,모바일광고. 리더스타임]

리더스타임CPT는 불필요한 체류시간에 대한 광고비를 부과하지않고 소비자의 궁금증을 타겟으로 하여 송출함으로 광고비를

최소화할 수 있는 바이럴마케팅,온라인마케팅,모바일광고의 대표주자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아직 고객에게

인지도가 부족한 브랜드의 경우에도 최대한 많이 보여지게 함으로써 눈도장을 찍고 브랜드에 대해 익숙해지는 단계로 활용할

수 있는 확실한 방법이기도 합니다. 뿐만아니라, 단순히 바이럴마케팅,온라인마케팅,모바일광고를 송출하는 것만으로 끝나지

않고  소비자의 시선을 잡고 광고주 상품에 대해 효과적으로 광고할 수 있는 컨텐츠형 광고, 이미지팝 광고등을 제작하여

제공함으로써 구매유도에 박차를 가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지요. 광고는 프로마케터(광고 게시자)들이

광고 타입(텍스트, 이미지,텍스트+이미지, 3D이미지)과 사이즈를 자유로이 선택하여 게시할 수 있으며, 프로마케터(광고

게시자)의 컨텐츠와 다양하게 매칭되어 광고가 송출됩니다. 리더스타임은 평소 광고비때문에 고민이었던 광고주나,

효과적인 바이럴마케팅,온라인마케팅,모바일광고를 마땅히 찾지 못해 고민이신 분들을 상대로 무료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효과적인 바이럴마케팅,온라인마케팅,모바일광고로 인지도는 물론 광고비를 낮출 수 있는 기회를 잡아보시길 바랍니다.

[입소문마케팅을 이용한 바이럴마케팅,온라인마케팅,모바일광고. 리더스타임 무료상담신청하기]

※ 이 글은 리더스타임CPT를 홍보하면서 소정의 홍보비를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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