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빡빡한 세상.. 살다보면 대출한번씩 받아보지 않은분 없으실껍니다.

대출을 받는 이유는 대부분 급전이 필요해서이지요.  물론, 누구는 대출받아 더 큰 사업을 하고, 더 큰 이익을 얻는다지만..

전 그런능력이 없기에..ㅠ 

 

 

적은월급이지만 아끼고 아껴서 빚을 지지 않고 살수는 있지만..

사람이 살다보면 생각지도 못했던 일로 급전이 필요한 상황이 생길수 있죠. 또는, 결혼이나 내집마련으로

대출이 필요한 경우가 있구요.

대출은 누구나 받을수 있지만, 잘 받는 요령은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대출은 소액이라도 여러곳을 통해 받을경우, 후엔..넘쳐나는 이자에 치여 자멸하고 맙니다.

한곳을 받더라도 가장 저렴한 이자로, 안전한 업체를 통해 받아야 후에 뒷탈이 없습니다.

 

 

 

 

오늘은 직장인신용대출에 쉽게 성공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대출업체에서 비교적 우량고객으로 생각하는 대상이 바로 직장인입니다. 월급이 따박따박 잘 나오기때문이지요.

때문에 직장인이라면 대출이 안될까..우려하기보다는 좀 더 신속하고, 좀 더 실속있게

직장인신용대출이 승인이 나도록 신경쓰는것이 현명합니다.

 

 

우선, 직장인신용대출을 받고자 할때 다음과 같은 절차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1. 주거래은행이나 신용대출전문은행등의 제 1금융권에 알아본다.

2. 기대출이나, 대부업 조회건등으로 대출자격이 미달되거나 한도부분이 해결이 안되었다면..

3. 제2금융권에서 전문상담가에게 상담 의뢰를 합니다.

이때, 이름있고 잘 알려진 캐피탈이 여러모로 안전합니다. 이름없는곳은 대부분 10%정도의 중개수수료를

받기때문에 대출자는 대출이자외에도 중개수수료까지 이중으로 부담을 해야하거든요.

 

이제, 직장인신용대출 승인에 쉽게 성공하는 방법입니다.

당장은 직장인신용대출이 필요하지 않더라도 훗날을 위해 필요한 부분은 점검해보고 대비해 놓는자세가

필요합니다. 직장인신용대출은 뜻하지 않게 급전이 필요한 경우에 많이 찾지만..

결혼을 앞두고, 내집마련을 앞둔경우처럼 앞으로 직장인신용대출이 필요한 경우라면 특히0

더 유심있게 다음내용을 참고하시면 좋겠죠^^

 

 

직장인신용대출 승인에 성공하는 방법 

1. 대출가능한도를 확보해둔다.

은행이 대출을 거절하는 가장 큰이유는 과다한 금융채무인경우가 가장 많습니다.

때문에 급전이 필요할 대를 대비해 대출가능한도를 확보해두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특히, 대출을 소액이라 할지라도 여기저기에서 받다보면 신용도는 물론.. 이자에 치여 감당할 수 없게 되지요.

대부업광고를 통해 대출을 받으면 되지 않느냐 하시겠지만..

사실, 대부업 사채이자는 년 60%이상이 됩니다. 생각만해도 아찔하지요ㅠ

 

 

2. 신용조회 기록을 최소화한다.

고금리 대출을 많이 하는 대부업체에 조회기록이 있거나 신용정보를 과다 조회할 경우..

대부업에서의 조회는 최소3년동안의 기록이 남습니다.

나중에 직장인신용대출이 힘들어지기 때문에 신용조회 기록을 최소화해야 합니다.

되도록이면 단기간에 많은 조회는 신용에 불이익을 주므로 최소화하고,

신용조회를 해야한다면 가조회나 무료신용등급 조회를 해주는 곳을 이용하는것이 좋습니다.

[관련포스팅] 신용등급 올리는 방법, 무료 신용등급조회 가능한곳

 

 

3. 신용카드를 많이(4개이상) 보유한 것 자체만으로 신용등급이 떨어질수 있습니다.

따라서 휴먼카드나 잘 사용하지 않는 카드는 정리하고, 자주이용하는 신용카드 몇개만 남겨놓는것이 좋습니다.

 

 

4. 신용정보업체 신용조회기록 일괄삭제를 요청해 삭제를 하면 "본인요청에 의해 일괄삭제되었다"는 기록이 남아

대출에 제한을 받을수 있습니다. 일괄삭제 요청기록이 3년동안 보존되므로

신용조회기록 일괄삭제 요청에 신중해야 합니다. 직장인신용대출에 있어 가장 안전하고 신속한 방법은 

1,2금융권(캐피탈)의 전문상담인에게 의뢰하여 조회를 한번하고 판단하는 것이 올바른 방법입니다.

 

 중개수수료 없고, 신용도하락없이 직장인신용대출 받을수 있는곳.

1,2금융권 전문 상담가들은 1,2금융권내의 대출상품중에서도 상담자에게 가장 도움이 될만한 상품과

저렴한 금리를 통해추천을 도와줍니다. 다른곳을 소개했다고 해서 중개수수료를 받을수 없으니 잘

이용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대표적인곳이 여러곳이 있으나 그중에서도 신용도 하락없이 직장인신용대출 승인을 받을수 있는

안심대출센터 PK Loan을 추천합니다.

대출을 고려하고 있거나 관련 사소한 작은 문제라도 상담을 필요하다면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상담문의만으로 신용조회가 남지않으며, 대출금 입금이 완료되지 않으면 

신용조회 기록이 남지 않으니..비공개 1:1상담을 통해 한도와 금리를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 단, 신용불량자, 미성년자, 무직자등은 대출승인이 어렵습니다. 이점 유의하시어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직장인신용대출 승인 쉬운곳, 신용도 하락없는 FK Loan 무료상담받아보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