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루폰을 보니 다양한 상품들이 쏟아져 나왔더군요..
이중에 향수와 화장품세트들이 쏟아져 나왔는데...
대부분, 이미 인지도도 높고 주변에서 쉽게 볼수 있어 제법 유명한 제품들입니다.
저역시도 6년정도 화장품 쇼핑몰을 운영했고 이런놈들(화장품,향수)과 매일 씨름했던지라...
사실ㅋㅋ 지긋지긋하게 만져보고 발라서 한동안 화장품이나 향수를 쳐다보 안봤었답니다ㅋㅋ
그런데 마침, 포스팅을 쓰려구 기웃기웃대던중
눈에 낯익은 상품들이 떡하니 올라와있네요.
그것도 마진율 다 던져놓은 가격인 45%~52% 할인율을 장착하고 말이죠...
의심이 많은 제가 가만히 있겠습니까ㅋㅋ
휘둥그레하며 혹시나 어디 문제가 있는 상품인가 눈 뻘겋게 찾아보았습니다.
누설하면 골치아파지는 정보라 입을 벙긋하기는 그러하지만,
나름의 판단기준을 가지고 있기에 제대로된 상품의 여부를 파악해 봤지만
역시 의심의 여지는 없네요^^
그러니, 이글을 보시는 분들.. 선물용도로 화장품이 필요하신 분들 안심하시고
구경하셔도 되겠슴돠~^^

그럼 어떤녀석들이 올라왔는지 볼까요~

흠..소망화장품에 다나한이군요
다나한 효용라인입니다.

다나한 효용이 처음 출시되어 나오던 때에 한창 잘 팔았던제품입니다ㅋ
이제 가을이라 쉽게 건조해지고 각질이 잘 생기는 이때! 특히 여성분들..영양가득, 보습력 가득한 녀석들을 찾아나서죠
그런분들이 이 다나한 효용라인을 많이 구매하시는데요~
그래서 이제품을 선호,구매하는 여성들은 30~50대가 가장 많았습니다.
한방성분이라 영양도 듬뿍들어있구요, 특히, 저 빨간 효용은 탄력을 더해주는 성분이 들어가 있는거라 그 가치를 더해 줍니다.
음..피부에 없어서는 안될, 유분과 수분의 적절한 조화~
저도 ㅋㅋ 샘플 많이 썼었고, 가끔 저희 시어머님께도 선물드렸던 거라 잘 알죠ㅋㅋ

내용물은 연한살구빛? 살색? 암튼 그 비스무리한 톤으로 색과 한방향만으로도 영양감이 느껴집니다.
또한, 끈적임이 아닌 쫀득한 사용감덕에 피부에 착착 감기는, 느낌이 좋은 제품입니다.

디자인도 고급스럽고 세트케이스내부 재질도 실크로 마감되어 아주 세련되어보입니다.
그야말로 명절선물로 딱이죠.
선물포장도 고급스럽고 예쁘게 포장되어 발송됩니다. 히야~~+0+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포장된 견본모양 보실수 있으세요^^

가격할인율을 보니 45~52%.  ㄷㄷㄷ그야말로 미친할인, 미친가격입니다.
쉽게 설명해보면..
화장품 장사하시는분들..여기서 사서 다시 되팔아도 될정도의 할인율이죠. 헐~


우선, 시간이 없으니..간단하게ㅋㅋ

현재, 그루폰에서 행사중입니다. 판매자는 여인닷컴이에요.
지금보니 마감임박이라고 뜨네요.. 남은시간이 1일하고 12시간가량..ㄷㄷ
기회도 좋고 많은분들이 공유하면 좋을것 같아 급하게 작성합니다.

참, 여인닷컴..유명한 곳이라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인터넷쇼핑몰만 10년넘게 운영한 회사며 결코 작은 회사도 아닙니다.
이곳은 제가 쇼핑몰 운영할때도 여러차례 롤모델로 삼은곳이기도 합니다.
일단 화장품이 전체적으로 저렴한게 매력인 곳이죠.
(그것도 운영진의 능력입니다.)
향수가 필요하신분들도 구경해보시면 도움되실껍니다.
시간관계상 화장품만 적었습니다^^;

어르신 선물용으로 필요하신분,
피부가 특히 건성이라 보습력이 절대적으로 필요하신분들은
이런 이벤트 절대 놓치지 말고 덥썩 잡으시기 바래요^^

=> 이벤트 종료됐습니다ㅠ

이벤트가 곧 종료됐음에도 방치해두다가 오늘(12월 17일^^;;)..안되겠다 싶어

다시 조사 들어갔습니다.

다나한 상품으로 시작한 글이니..

온갖 홈쇼핑과 대형 종합쇼핑몰을 다 뒤지고 뒤져

다나한 세트 가장 저렴하게 파는 홈쇼핑 찾았습니다.

농수산홈쇼핑 NS이숍입니다.

상품은 2가지 상품 뽑아봤습니다.

이번엔 가격할인의 의미보다는 증정품을 마구 마구 뿌려주는군요.

아시죠? 증정품..은근히 활용도 높은거..ㅋ

파우치에 쏙쏙 넣어가지고 다니면 은근 간편하고 쓸데 많아요.

사용전까지 냉장고에 보관해두시면 오랫동안 두고두고 사용할수도 있고 말이죠^^

 

     1) 다나한 효용고 2종세트(삼성카드 결제시 추가할인 들어갑니다!)

           증정용 대박이죠! 와~ 그야말로 폭탄입니다.

           전 저 에센스인 콜라겐 마스크 한번 써보고 싶네요ㅋ

 


     2) 다나한 RGII 프리미엄 EX 2종세트

          [증정]정품스킨 + 정품수분에센스 + EX 아이크림45ml + EX팔자주름크림파우치 10매

                   + EX미니3종 3개 + 황토클렌징크림 30ml

           역시 증정 대박입니다.  특히, 정품스킨과 정품수분에센스, 아이크림,팔자주름크림등은..헉!

           제가 화장품 쇼핑몰을 해봐서 알지만..

           쇼핑몰은 절대 이렇게 줄수 없습니다.  기업대 개인으로 판매되는 루트인 홈쇼핑만 가능한 혜택이지요.

           암튼, 멋지네요!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농수산홈쇼핑 NS이숍 홈페이지 바로가기]

  => 농수산홈쇼핑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다나한' 검색하시면

       위 두 상품 확인 가능하십니당.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   2019/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