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큰아이가 미술학원에서 완성된 아이클레이 만들기 작품을 가져왔네요.

금요일마다 만들기수업을 하는데 이번에 가져온것은 저번주에 한 작품으로

매주 거의 점토나 아이클레이, 폼클레이등으로 만들기를 하더라구요.


오늘은 아이클레이작품 귀여운 머핀메모꽂이예요.

작고 앙증맞은 쿠키와 딸기, 사탕볼로 토핑한 머핀메모꽂이를 만들었네요.

리본이 있는 곳이 앞쪽이라 생각해서 찍은 사진인데 찍고보니

각도를 좀 달리해서 찍을껄하는 후회가..

제 사진실력이 이렀습니다요ㅠ

딸기맛 하트네요. 짱구 엉덩이 같이 생겼다는..ㅎㅎ


리본..자세히 보니 좀 엉성하지만 8세가 되니

그래도 많이 섬세해진거랍니다.

일단, 리본이라는걸 알 수 있으니..ㅎ

개인적으로 무척 궁금했던것이 머핀위에 살짝 얹은 

딸기맛 생크림을 어떻게 만든걸까...였어요.

물어보니, 아이가 대수롭지않게..무지쉬워~ 이러네요.

아이클레이를 쭈욱 잡아당기면 치즈처럼 늘어나잖아요.

그걸 모양을 잡아가면서 꾸미면 저렇게 된대요.

오~~엄청 간단하면서도 그럴듯 하지요?

아이랑 아이클레이 만들기 하실때 참고하시면 여러모로 유용할

꿀팁인것 같아요. 활용해보세요^^

짜잔~~ 요렇게 중요한 일정을 메모해서 꽂아둔후

잘 보이는 곳에 놓아두면 까먹을 일은 없겠어요.

제가 늘 깜빡깜빡해서 아이가 제 선물로 만든거래요.

그..그래..고맙다ㅡㅡ;;;

초등학교 입학하고 첫 수업 참관수업엘 다녀왔어요.

그 기억을 되짚어 메모한건데..

아..미쵸..

날짜가 잘못됐네요. 4월 11일에 다녀왔는데..ㅠ

나란여자..역시나가...역시나였어요.

맛나보이죠^^

이렇게 아이클레이 만들기로 

여러가지 과일과 쿠기등으로 머핀위에 예쁘게 토핑하고 꾸미는 거

아이들이 엄청 좋아할만한 놀이겠지요.

머핀이 아니더라도 케익도 좋을것 같고 인테리어 소품으로 만들어

활용해도 무지 좋을것 같아요.

방학이나 주말에 혹은 아이들이 스마트폰을 하는 시간에 살짝 꼬셔서

아이클레이만들기 해보세요. 아이들 창의력 발달에도 좋고,

집중력도 좋고, 소근육 발달에도 좋답니다^^

생각보다 만들기가 간단하면서도 예쁘고 섬세하게 표현할 수 있는

아이클레이..정말 아이들에겐 최고의 놀잇감이죠~!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