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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체는 여성들의 고민중 하나이죠.
마른체형이긴하나 하체만 유독 튼실한경우도 그러하고, 안그래도 통통하다못해 퉁퉁한 다리에
운동이나 잘못된 걸음걸이로 근육이 붙어 다리모양이 예쁘지 않게 된 경우도 그러하죠. 이도저도 싫은데
그냥 다이어트는 포기해야하나? 쩝..그마저도 안된다ㅠ
하체는 살이너무 쉽게 붙어버리는 예민한 부위이기 때문에 지금보다 더 보지못할(?) 상황이 올수도 있다는..^^;
비단 다이어트를 한다고 마음을 먹은 사람들에게만 국한되는 말이 아니라, 
우리나라 여성들이 가장 고민하는 신체 부위 중 하나인 하체비만. 하체가 통통해 슬픈 당신과 나를 위해
그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ㅋ

 

Q : 하체비만, 후천적인 요인이 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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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답은, Yes! 그러니, 잘못된 습관을 고쳐라!

태어날 때부터 다리가 못생긴 사람도 분명히 있겠지만, 다리는 후천적 요인을 많이 받는다고 합니다. 즉, 다리가 굵은 사람들은 다리가 굵어지는 습관을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행하고 있을 가능성이 크다는 말이며, 이는 반대로 생각하면 충분히 그 원인을 찾아 예쁜다리로 만들수 있다는 말이기도 하겠죠. 그럼, 대체 다리가 굵어지는 습관은 어떤 것이며, 어떤 습관들이 다리를 예쁘게 만드는지 알아보도록 해 봅시당^^


하체비만, 엉덩이와 다리에 살이 찌는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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엉덩이에 살이 붙는 이유는 운동량과 걷는 양이 적고, 움직임이 많지 않기 때문입니다. 특히 주로 앉아서 일하는 사람에게 엉덩이 살이 붙기가 쉬운 조건. 종아리에 살이 찌는 이유도 엉덩이에 살이 찌는 이유와 비슷한데요, 걷는 시간이 부족하면 종아리가 쉽게 굵어집니다. 이는 운동을 하지 않게 되면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아 다리가 붓게 되는데 이렇게 생겨난 붓기는 다리에서 축적되어 살로 변하기 때문이죠ㅠ


하체비만, 후천적인 원인이라면 해결방법은? 생활습관 다이어트 정보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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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 직장인들은 따로 시간을 내어 운동하기가 보통 힘든게 아닙니다. 그때문에..
의자에 앉아있는 시간도 늘어가고 하체의 살들도 늘어가고 있는 것이죠. 시간을 내어 운동을 하기가 어렵다면,
생활 습관 자체를 엉덩이 살과 종아리 알이 배기지 않는 생활습관을 기르도록 바꾸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온갖 정보가 넘쳐나는 정보화시대에 조금만 움직이면 필요한 정보를 찾을수 있죠.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라던가 자신에 체질에 맞는 다이어트 방법등 말이죠.
그중, 간단한 생활습과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소개해볼까합니다. 보시죠~^^

 한 시간 정도 앉아있었다면 5분정도 걷기를 생활화 하라.
매일 앉아서 일만한다면 다리와 엉덩이에 살이 축적되기가 쉽습니다. 이럴 때에는 습관적으로,
시간이 날 때마다 걸어주어야 한하는데요, 걷는 운동은 하체 뿐 아니라 전신을 골고루 단련시켜 다이어트 뿐 아니라
건강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

 등을 곧게 세우고 가슴을 쫙 펴고 항상 바른 자세를 유지한다.
힘들다고 몸을 움츠리고 있거나 편한 상태로 몸을 늘어뜨리고 긴장을 이완시키면,
그 상태로 몸이 늘어져 그 틈으로 계속 살이 붙게 됩니다. 헐~ 당연히 바른 자세는 필수네요^^;

  오랫동안 걸은 후에는 반드시 마사지를 한다.
두 손을 세워서 무릎부터 발목까지 쳐주거나 엄지손가락으로 종아리 가운데를 발목부터 중간까지 꾹꾹
눌러보세요. 주먹으로 종아리를 가볍게 두드린 후 발목부터 무릎 아래까지 손으로 쓸어 올려주는 등의
마사지도 굵은 종아리를 예방하는데 아주 효과적입니다.

 잠을 잘 때에는 다리를 머리보다 높은 위치에 두고 잠이 든다.
종아리가 굵어지는 사람들 중 많은 사람들은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아 다리가 붓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제가 그런편인데요^^;  이렇게 부은 다리가 빠지지 않은 상태로 있으면 그게 그대로 살이 된다고 합니다. 따라서,
자는 동안 혈액순환을 잘 하도록 하기위해 다리를 머리보다 높은 위치에 두고 잠이 드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예쁜다리를 위한 하나의 방법^^

 반식욕이나 족욕으로 땀을내어 몸의 노폐물을 배출시킨다.
 따뜻한 허브티를 함께 마시면 노폐물 배출이 더욱 용이해집니다.
땀을 너무 과도하게 흘리고 나면 쉬이 지칠수 있습니다. 이럴때는 체중조절중 지치기 쉬운몸에
수분과 에너지를 보충해주는 인스턴트 허벌베버리지(허벌차)를 마셔주면 몸에 활력을 줄수 있습니다.

  허벌라이프의 2주 코끼리하체 탈출 프로그램'을 이용해본다.
요새 허벌라이프가 그야말로 대세입니다. 정말 다이어트를 시작하거나 진행하고 계신분들이라면 이 허벌라이프를
모르시는 분들이 없을듯...허벌라이프는 생겨난지 10여년가까이 되었다고 하니, 효과가 없었다면 이렇게 오랜시간
사랑받진 못했겠죠. 어쨌든, 허벌라이프에서 제시하는 하체비만 탈출법은! '2주 코끼리하체 탈출 프로그램'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오메가-3나 나이트웍스를 섭취하고, 세포기능을 높혀주는 알로에겔을 먹는 방식의 프로그램이며,
알로에겔은 꾸준히 많이 먹을수록 비만세포증식을 억제하고 뭉친 지방과 근육을 풀어주기때문에 바디라인을 예쁘게 잡아주고 빠른 감량의 효과를 볼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그야말로 건강도 지키고 예쁜 하체라인도 만들어주는 기특한 프로그램입니다.

[추천] '2주 코끼리하체 탈출 프로그램' 구성 보기



다이어트는 자신의 체질과 성향에 맞추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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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금만 먹어도 다 살로 가고, 죽어라 운동해도 살이 빠지지 않는 사람이라면
자신의 체질과 성향을 고려해봐야합니다.  체질에 따라 식이요법도 달라지고 그 성향에 따라
운동방법도 달라지기 때문이죠. 그도 그럴것이, 탄력있는 몸매와 함께 지방분해를 원하는 사람에게
칼로리가 적다고 채소만 꾸역꾸역 먹인다던가, 장기간 무리한 운동은 절대 절대 자신없어하는 사람에게
일반인도 하기힘든 운동요법을 시킨다면 효과가 있겠습니까^^;;

고령화시대에 접어들면서 더더욱 건강에 관심이 많아진것 같습니다. 그러다보니 이젠,
다이어트라는 개념이 그저 단순히 살을빼는 행위가 아닌, 건강한 몸매를 유지시키는데에도
사용이 되는 대중적인 단어가 되었습니다. 그러다보니... 운동기구, 식품보조제, 한약이나 침등
다이어트를 위한 방법이 다양한데요..그중, 체질을 고려한 한방다이어트로 

 가장 인기있고 신뢰성 있는 한방다이어트 한곳을 추천합니다.

 최근 한방다이어트의 인기가 상당하죠~

이렇게 체질을 이용해 몸속 독소를 빼줌으로 노폐물과 불필요한 지방을 빼주고,

잠을 자면서도 다이어트가 가능한 것이 한방다이어트인데..

이러한 이유때문에 요요현상도 적다고 하네요.

한방다이어트에 대해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보세요.

현재 무료상담 진행중에 있으니 이 기회에 자신의 체질에 따른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것도 좋을듯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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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상의학에 근거한 체질분석으로 체지방의 50%이상 감소가 가능한 프로모션.

복부,내장비만,하체비만등 독소와 지방제거로 균형잡힌 다이어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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