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ㅋㅋ거실 한쪽에서 남편과 과일먹다가
우리 연년생 꼬맹이들 자동차 놀이 삼매경에 빠진걸 보고 사진 찰칵!
의외의 소득이 생겨버린 사진들..^^


자동차 운행중~
자, 사과먹으러 고고씽~

뜨아~ 마음이 앞선 큰녀석이 작은아이의 차 뒷범퍼를 박아버렸다.
큰아이 지금 딴짓중ㅋㅋ

여러분의 소중한 추천이 사랑퐁퐁이에게 기분좋은 하루를 만들어줍니다.

추천 꾸~욱 ^_____________^


 

우선 둘다 비상 깜빡이를 켜고~
 

어이~ 김여사!
운전 이따위로 할테야!? 내 뒷..뒷목이..이띠..!!
머리 빡빡밀은 작은 아이에 흠칫 놀란 큰아이.
불안함이 엄습해오는지 손톱 물어뜯으며 어쩔줄 몰라한다ㅋ

머리를 긁적긁적. 시선을 피해보는 큰아이ㅋㅋ
(근데..
근데 축 늘어져 있는 작은아이 기저귀. 어쩔꺼야 큭큭
실은 니가 긴장한거니?^^;)

배째라 나몰라라 하는 큰아이에
걍 드러누워 버리는 작은아이ㅡㅡ;
여..여원아(작은아이) 진정 이 방법밖에 없는거인거니ㅠ

헐..
딴짓하는 큰아이
더 심하게 완전 드러누운 작은아이
(나를 보며 헬프미 한다^^;)

얘들아~
아름다운 운전 매너는
과속운전 안하기, 차량간격 유지, 양보운전하기, 웃으며 운전하기란다^^;
우리 같이 아름다운 운전매너로 즐겁고 건전한 사회 만들지 않으렴? ^^


§ 교통사고 발생시 독박쓰지 않는 필요한 대처법 !! §  
① 제일 먼저 사진을 먼저 찍어둔다.(쌍방간에 의견차가 있을경우, 증거가 됩니다)
② 락카를 구입해 사고간 지점을 표시해 둔다.(평소 휴대하고 다니면 좋습니다)
③ 렉카차가 오면 반드시 보험회사 지정 렉카차인지 확인한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   2019/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