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번에 모터쇼 다녀와서 신형 체어맨H만 올렸었는데..
우연히 오늘, 그때 찍어뒀던  액티언 스포츠 후속 모델 사진이 있어서 몇자 끄적끄적 해볼려구 합니당~
[관련글] 쌍용자동차 '뉴체어맨 H' (Ssangyong Motor 'New Chairman H')

액티언 스포츠는 알다시피 그냥 화물차죠. 아니 SUT, '스포츠 유틸리티 트럭(Sports Utility Truck)입니다.

▲  일단 앞면은 코란도C를 많이 닮았고..
    [관련글]쌍용자동차 코란도C (KORANDO C)

액티언 스포츠의 돌출된 느낌의 보닛 구조가 사라졌어요, (ㅋㅋ개인적으로 정말 정말 잘한일!!ㅋㅋ)
그리고, 새롭게 육각형 모양의 그릴을 달았네요. 또한 커다란 인테이크 범퍼와 날렵하게 각진 헤드램프, 전면부에서 후면부로 이어지는 직선 라인은 예전에 것과 비교도 안될만큼 세련되어진듯~괜찮네요.
아마도 이 모델에서 큰 변화없이 양산될 가능성이 높을것 같아요^^

요로케만 나와도..대박? 뭐 그정도는 아니어도 엄청나게 잘 팔리지 않을까 싶어요.
현대나,기아는 SUT가 없는 이유도 한몫할테구요...

▲   지금 현재 나오고있는 액티언 스포츠는 좀 너무 앞서 나가지 않았던가 싶어요..
아니, 솔직히 말하면 개인적으로 디자인이 좀...아주 좀 그랬거든요ㅎㅎ


▲  하지만, 신형 액티언 스포츠는 픽업 스타일을 유지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변화!! 와우~!
요 녀석은 레저 활동 및 화물 운송, 시내 주행 등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 가능하니 실외활동이 빈번한 사람들에게 아주 유용하겠죵^^

차의 크기는 4985×1910×1755(단위 mm)로 기존 액티언 스포츠 보다 전장은 20mm, 전폭은 10mm 커졌지만 전고는 60mm 낮아졌대요. 그마만큼 스포티함이 강조된거겠죠~
휠 베이스(축간 거리)는 3060mm로 액티언 스포츠와 같아요.

 ▼ 자~ 이쁜 언니와 함께 신형 액티언 스포츠, 잠시 감상해 볼까용~ㅎㅎ



액티언 스포츠 후속 모델은 유로5 기준을 충족시키는 쌍용차의 새로운 2.0 디젤 엔진이 탑재될 예정이라고 하고,
최고 출력 155마력, 최대토크 36.7kg.m을 발휘, 6단 수동,자동 변속기를 적용, 연비는 14km/L(자동변속기 기준) 정도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이 조건과 디자인으로 탄생한 액티언 스포츠 후속 모델. 내년초 국내에 판매예정인데 쌍용차의 새로운 부활을 알리는 신호탄이 될 수 있을까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   2019/08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